안녕하세요 고객님.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혹시 스포이드가 뻑뻑해서 잘 안된다고 교환요청 하셨던 고객님 맞으실까요?제가 직접 제품 회수해서 받았고, 기존 제품이 아닌 새제품으로 보내드렸습니다. 새제품은 개봉흔적이 없기 때문에 저희가 같은 제품을 보내드릴 수가 없습니다.제품에 문제가 있다면카카오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확인 후 교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감사합니다. [ Original Message ] 스포이드불량으로 반품하고 오늘 새제품 받았습니다.
받은것도 스포이드가 똑같네요..
두개를 구매해서 정상적인것이 어떤지 뻔히아는데
교환해준다고해서 보냇는데
그대로 보내주신듯해요.
보내는사람 지쳐서 다시 교환하기도 힘듭니다.
불쾌하네요..